숨프로

레포트대행 인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곳 본문

기타

레포트대행 인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곳

report114 2022. 4. 4. 17:50

  2020년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의 영향은 이제 우리 삶 속 모든 부분을 바꾸어 놓은 듯하빈다. 가장 크게 영향을 받았다고 말할 수 있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취업시장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전에 비해 취업이 힘들고 지금 있는 자리를 유지하는 것에도 위기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이직이나 퇴직 후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하던 일 그대로 같은 분야에서 일을 유지해나간다면 더욱 좋겠지만 새로운 인생 2막의 준비를 위해 지금까지 해오던 전공분야와는 다른 자격증이나 학위취득을 원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런 경우 보통 하고 있는 일을 유지하면서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나 사이버대학, 방통대 등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일을 하면서 학업을 병행한다는 것 역시도 쉬운 일은 아니겠지요. 너무 늦은 나이는 아닌지 마음을 졸이며 새로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는 것도 걱정이겠지만 아무래도 가장 고민하게 되는 부분은 바로 과제제출, 레포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고민을 한시름 덜어줄 13년 경력의 레포트대행 전문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레포트1004는 13년의 업력을 가진 국내 NO.1 원조 레포트대행업체입니다. 13년간 많은 고객님과 함께하며 약 50000건의 작업을 차질 없이 진행하였습니다. 소중한 학점을 위한 선택, 전문가와 함께 하시면 더욱 안심이겠지요? 많은 분들이 남겨주신 580개 이상의 자발적인 이용 후기가 뒷받침하는 인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점점 더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주변에 소개를 드리면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고 가장 많이 물어보는 부분부터 차근차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어떤 학과(과목)가 가능한가요?

  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방송통신대학교 등 모두 가능합니다. 전공으로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유아교육,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한국어교원, 상담심리사, 경영학, 경제학 등이 있고 특히 방통대 같은 경우 전 학과의 레포트가 대부분 가능합니다. 레포트1004는 대상이 되는 각 분야의 전문가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믿고 맡기셔도 좋은 만큼의 퀄리티와 전문성을 자부합니다.

2. 인터넷에서 구매한 과제를 내면 0점 처리라고 하던데요?

  보통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는 자료는 한 가지 자료를 올려놓고 다수의 사람들이 다운을 받아 사용하는 형태입니다. 이런 자료를 제출하시게 되면 누군가와 같은 내용의 레포트를 제출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고 내용을 다소 바꾸어 제출한다고 하더라도 표절검사에서 걸릴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레포트1004에서는 한가지 자료를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1로 요청해주시는 모든 고객님의 자료를 각 분야의 전문가가 제시해주신 주제에 맞게 자료를 조사하고 새롭게 작성하여 보내드리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과제의 내용이 겹치는 경우도 없을뿐더러 미리 표절검사를 완료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기업인만큼 철저하게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비밀을 보장합니다. 회사에서 모든 것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레포트를 작성하는 전문가들조차도 어느 누가 작성의뢰를 하였는지 알수 없습니다. 레포트1004가 10년 이상 고객님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유이자 단골 고객이 많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아무 걱정 마시고 저희 레포트1004에 맡겨 주세요.

3. 의뢰된 레포트는 누가 작성하나요?

  각 분야의 전문가가 작성합니다. 예를 들어 아동학 과제는 아동학을 전공하였거나 관련 자격증인 유치원교사 자격증 및 보육교사 자격증이 있거나 관련기관에서 실제 일한 경력이 있는 전무가로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주제를 제시하여 주시면 해당 분야에 맞게 배치하여 각 분야의 전문가가 레포트 작성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레포트를 작성하게 됩니다.

4. 비용은 얼마인가요?

  레포트의 종류나 분량 등에 따라 비용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얼마인지 게시할 수는 없지만 업계 최저 기본비용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일정, 신청 수에 따라 할인혜택도 적용해 드릴 수 있으며, 공동으로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추가 할인까지 적용해드리빈다. 수정을 원하실 경우 당연히 수정도 가능합니다. 주 서비스인 레포트 작성 뿐 아니라 수정과 추가할인과 같은 혜택과 서비스를 꼭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5. 어떻게 신청하나요?

  레포트1004에서는 각 고객님의 필요에 따라 쉽게 신청하실 수 있도록 이용방법을 다양화 및 간편화 하였습니다.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원하시는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금이라고 했습니다. 일하며 학업을 병행하는 것이 얼마나 어렵고 힘든 일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저희에게 맡겨주신 소중한 레포트는 고객님께 금과 같은 시간과 여유를 선사해드릴 것입니다. 그 시간에 하시는 일과 학업에 더욱 집중하실 수 있고 고객님께 더 큰 성과로 돌아오게 되리라 자부합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포트대행 어디에서 해야할까요  (0) 2021.02.27
Comments